꿈 안꾸고 사시는 분들은 없으실텐데요. 간 밤에 꾼 꿈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로 다가올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꿈해몽 자료를 찾을 수 있는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꿈을 꾸게 되면 소위 말하는 '개꿈'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간혹 본인이 생각해도 어떤 의미를 가질 것 같은 꿈을 꿀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어딘가에서라도 꿈해몽을 찾아보고 싶을 때가 있는데 막상 찾아보니 해몽이 거기서 거기이고 제대로된 해몽자료가 없었던 경험 많으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꿈해몽 사이트로 가시면 이런 걱정은 접어두셔도 될만큼 다양하고 알찬 꿈해몽 자료가 제공되어 있으니 꿈해몽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필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검색 포털인 네이트에서 제공하는 꿈해몽 페이지인데요. 하단에 제공된 링크로 접속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다양한 꿈해몽 자료를 찾을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리실 겁니다.

 

☞ 꿈해몽 풀이 무료 사이트 바로가기

 

 

꿈해몽 메인페이지 중간 부분을 보시면 위 그림에서와 같이 꿈해몽을 검색할 수 있는 검색란과 자주 찾는 꿈검색 분류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꿈검색을 하시거나 자주 찾는 검색 분류에서 꿈테마를 선택하시면 해당 꿈과 관련된 다양한 해몽자료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이 꿈검색 결과 페이지의 모습인데요. 설명을 드리기 위해 임의로 [가족]이라는 테마를 검색해보았는데 위 결과와 같은 해몽자료가 나왔습니다.

 

꿈풀이를 보시려면 위 그림과 같이 검색된 각종 해몽 글에서 보고싶은 제목을 선택(클릭) 하시면 되는데요.

 

 

그 결과는 위 그림과 같이 '친구나 가족이 라일락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에 대한 상세한 풀이가 나오고 그 아래에 꿈 점수가 같이 첨부되어 해몽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정도만 설명드리면 나머지는 매우 쉬우실 것이라 생각되니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에 대한 소개와 설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아래는 꿈해몽 하시는데 도움이 될만한 별자리운세 모음자료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병자리운세

 

 

웃기면 웃고, 즐거우면 즐거운 표정을 짓도록 해요. 굳이 그걸 숨길 필요가 없어요. 온 몸으로 당신에게 다가오는 상황들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거리낌없이 사는 게 당신을 행복의 길로 이끌어요.

 

[Point Advice] 목표는 곧 희망이랍니다. 희망이 있어야 생기가 돌아요. [Love] 문제라고 생각되는 건 바로 해결해야 이미지가 올라요. [Career] 마음을 비우고 손발을 부지런히 움직이면 의외로 결과가 잘 나와요. [Money] 건전한 재정을 위해 신경을 많이 쓴만큼 효과가 나타나요.

 

 

 

 물고기자리운세

 

 

권태감으로 인한 갈등이 따르나요? 하기 싫어서 미적거리고 있는 건 아닌가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 부지런하게 하루를 시작해도 시원찮은데 계속 늪에 빠져 있으면 당신만 질척거릴 뿐이에요. 기분 전환을 위해 운동이라도 해보세요.

 

[Point Advice] 지름길은 없어요. 무조건 열심히 해야지요. [Love] 애인의 의견을 존중해야 해요.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게 상황을 주세하세요. [Career] 들어주지 않아야 할 부탁이라면 기분 나쁘지 않게 거절하세요. [Money]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며 준비하는 게 나을 듯해요.

 

 

 

 양자리운세

 

 

보람이 있게, 보다 나은 삶을 가져다주는 내면의 힘을 키워가기 좋은 시기입니다. 목표를 가지고 올곧게 나아가며 집중할 때 당신은 매력과 호감도가 200배 상승해요. 오랫동안 기회를 보아왔던 일이라면 확 낚아채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쓰지 않고 모아둔 재능이 있으면 꺼내서 쓰세요. [Love] 편안한 분위기에서 사랑을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Career] 좀더 일찍 출근해 주변을 정리하고 시작하면 인사고과가 올라요, [Money] 열심히 사람들을 사귀고 만나면 돈이 되는 정보가 모여요.

 

 

 

 황소자리운세

 

 

누구보다 지혜롭고 신중하고 분별력이 있고 합리적인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면 비슷하게 닮아갈 수 있는 시기랍니다. 생각한대로 믿음의 씨앗을 부릴 수 있도록 용기를 내야겠어요. 감정 컨트롤에 힘쓰면서 매시간 공을 들이도록 해요.

 

[Point Advice] 마음에 곧은 뜻을 세우면 갈팡질팡 흔들리지 않아요. [Love] 너무 서둘지 말고 자연스럽게 서로의 마음 문을 열어가도록 해요. [Career]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진솔한 동료 한 사람은 있어야겠어요. [Money] 본인의 직감을 믿고 움직이면 결과가 좋아요.

 

 

 

 쌍둥이자리운세

 

 

적당함에 만족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면 무리수를 둘 여지가 있어요. 별 것 아닌 일에도 오버하거나 허세를 부리는 게 이득으로 다가오지 않아요. 처음엔 남들도 잘 몰랐다가 곧 눈치 채요. 객관성을 유지하세요.

 

[Point Advice] 재갈을 물리지 않은 말처럼 위험에 빠지지 않게 해야겠어요. [Love] 뜻뜻 미지근한 태도로는 그사람을 사로잡지 못해요. [Career] 회사생활이 너무 무미건조한 건 아닌가요? [Money] 일시적으로 불통일 수 있어요. 돈 문제가 생기면 잠시 인내해요.

 

 

 

 게자리운세

 

 

자신의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정확하게 파악하는 게 중요하네요. 이를 토대로 현실성있게 나아가면 계획한 것의 절반 이상은 얻을 수 있어요. 주변의 모든 상황도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전개되어 가니 볕이 좋을 때 바짝 건초를 말리도록 해요.

 

[Point Advice] 부족한 세상을 위해 무언가를 만들어볼 포부를 품어볼 수는 없을까요? [Love] 그사람을 원한다면 자신 있게 밀고 나가세요. [Career] 경쟁자에게 내 정보를 너무 노출시키지 말아야겠네요. [Money] 사람을 따라서 새로운 수입처가 생길 수 있어요.

 

 

 

 사자자리운세

 

 

세상이 당신에게 부여해준 몫 이상의 역할을 하며 만족감있게 살아갈 수 있어요. 조금은 오버를 해도 좋아요. 기죽는 것보다는 패기있게 정공법으로 대처를 해 가는게 훨씬 유리해요. 고민은 혼자 해결하지 말고 여럿이서 머리를 맞대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포부는 클수록 좋아요. 큰 밑그림을 그려보도록 해요. [Love] 무엇인가 콕 집어 말하기는 어려우나 그가 당신 안으로 들어와 있는 모습이에요. [Career] 모든 사람을 업무적으로만 대하면 내가 더 지쳐요. [Money] 안정적인 경제 상태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대가가 따라요.

 

 

 

 처녀자리운세

 

 

사람은 누구나 맡은 바 책임을 다하고 살아야 해요. 그게 싫다고 징징거리면 당신만 우스워져요. 주위를 돌아보면 힘들어도 참고 견디며 자신의 할 바를 다 해가고 있어요. 책임감있는 성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 가도록 해요.

 

[Point Advice] 꽉 막힌 길은 나 혼자로는 잘 안 뚫려요. 조언자를 찾아요. [Love] 싫어도 좋은 척하면 안돼요. 감정을 똑바로 전달해야겠어요. [Career] 급하게 할 일과 천천히 해도 되는 일을 구분 못하고 있는 건 아니죠? [Money] 쓸데없는 낭비를 줄이는 게 재테크의 첫 걸음이랍니다.

 

 

 

 천칭자리운세

 

 

뭔가의 걱정으로 가득 차 있나요? 그런데 무슨 걱정이세요? 비가 오면 우산을 쓰면 돼요. 발이 시리면 양말을 신으면 되고, 추우면 옷을 더 껴입으면 되지요. 적절하게 대응하면 하나도 걱정할 일이 없는데 사서 걱정하진 마세요.

 

[Point Advice]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자꾸 토를 달면 감정만 나빠져요. [Love] 맺힌 감정이 있다면 애인과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Career] 상사의 말이라고 해서 무조건 따라야 하는 건 아니지만, 최소한 들어주는 척이라도 하는 게 보신에 유리해요. [Money] 어려운 상황에 처할 것에 대비해 비상금을 확보해 두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운세

 

 

양심에 따라 선하게 행동을 했다면 누군가 당신을 비웃어도 스스로 만족할 수 있어요. 남의 훈수에 따르기보다는 당신의 페이스대로 가도록 하세요. 좌충우돌을 해도 그건 살아있는 지식이 될 수 있어요.

 

[Point Advice] 용납할 수 없는 방해공작이라면 단호하게 막아내야지요. [Love] 주도적으로 스스로 데이트를 이끌어 가보는 건 어때요? [Career] 믿을만한 선배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아요. [Money] 있을 때 너무 지르면 나중에 생각지 않은 곤란에 처할 수 있어요.

 

 

 

 사수자리운세

 

 

미래의 행복을 위해서 현재의 행복을 뒤로 미루는 것만큼 어리석은 것도 없어요. 삶이 팍팍해도 순간순간 삶을 즐기는 시간과 여유는 빼놓도록 하세요. 중요한 사안을 성급하게 결정짓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아요.

 

[Point Advice] 정상에 오르려면 당신에게 그런 재능이 있는지부터 먼저 체크해야 하지 않을까요? [Love] 데이트도 좋지만 몸이 너무 피곤하면 미뤄요. [Career] 일복이 많은 날이니, 꾀를 부리지 말고 속력을 내도록 해요. [Money] 가족이라도 내 마음과 같지 않아요. 돈을 어떻게 나눌지 가족들과 상의해요.

 

 

 

 염소자리운세

 

 

기분이 전환되는 즐거운 일들이 기다리나요? 자신을 재충전하며 생산적으로 일을 해갈 수 있는 타이밍이네요. 재주와 능력을 마음껏 펼치되, 맨날 바쁘다 핑계 대며 소홀하게 했던 부모님이나 가족들과도 교감하는 시간을 만들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목표가 커야 성취감도 커요. [Love] 서로를 마음에 품고 있으니 프러포즈를 한다 해도 별 무리가 없어 보여요. [Career]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욕심을 버려야 해요. [Money] 나만 잘 먹고 잘 살겠다는 이기심은 버려야 해요.

 

 

'숫놈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2월 손없는날 안내해드릴게요  (0) 2017.11.09

Posted by 숫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