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운세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한 주간 운세를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운세라는 것이 꼭 정확하게 맞는다고 보장할 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일리는 있다고 보는 면도 있기 때문에 아래에 제공해드린 운세 보시고 나름의 주간운세를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주간 물병자리운세

 

 

남과 구별되는 당신만의 고유한 매력을 발휘하기 좋은 시기네요. 기분좋게 웃으면서 출발하세요. 주변을 너그럽게 봐주고 응원해주도록 해요. 각박한 세상, 당신만이라도 따뜻하게 만든다면 당신은 우주를 후원하는 덕행을 쌓는 것과 같아요.

 

[Point Advice] 서비스 정신이 하루를 유쾌하게 만들 수 있어요. [Love] 애인이 약속을 얼마나 성실하게 지키고 있는지가 매우 중요해요. [Career]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밀어 붙이세요. 응원군들이 가까이 있어요. [Money] 어려움 속에서도 좋은 결과를 만들려고 노력하네요.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소문만복래(笑門萬福來)라는 말이 있어요. 무슨 일이 있어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 허허 털고, 웃으면서 넘어가도록 해요. 그러면 한주가 무탈하고 편안해요. 금주는 멘토의 조력으로 머리 아팠던 일이 해결될 수 있어요.

 

[Point Advice] 큰 입보다는 큰 귀를 잘 활용할 줄 알아야겠어요. [Love] 취미를 공유하면 데이트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Career] 공들인 일에서 굿 뉴스가 전해져 오나요? 노력한 만큼 결과가 기대돼요. [Money] 느슨했던 마음가짐을 다시 점검해야 금전운이 살아나요.

 

 

 

 

 주간 양자리운세

 

 

이 세상의 모든 처음은 어색하고 서툴게 마련이지요. 그걸 뭐라하며 쪼아대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이상한 거예요. 어색하고 서투른 과정을 거치며 다음으로 나가는 것이니 너무 초조하게 생각 말고 한주를 즐겨요.

 

[Point Advice] 너무 혼자서 강행하려 하진 말아요. 주위에 원성을 사고 당신에겐 독기가 서려요. [Love] 검은 고양이 네로처럼 종잡을 수 없는 사람과 사귀고 있는 건 아니죠? [Career] 하기 싫은 일을 선배가 부탁을 해오면 딱 잘라 거절하는 게 상책이네요. [Money] 음주가무가 한 주일의 절약을 도로아미타불로 만들 수 있어요.

 

 

 

 

 주간 황소자리운세

 

 

대체 어디다 신경을 쓰고 사는 것일까요? 온통 생각이 다른 지역으로 출장을 나간 것 같아요. 집 나간 며느리는 전어를 구워서 돌아오도록 유혹을 하면 되는데 당신은 무엇으로 생각을 불러 모을 것인지 연구를 해봐야 겠어요.

 

[Point Advice] 자포자기는 아무도 살지않는 무인도에 가져다 버리세요. [Love] 변덕이 죽 끓듯 하면 애인이 지쳐요. [Career] 건성건성하면 안돼요. 꼼꼼하게 확인을 하면서 일을 진행해야 실수가 없어요. [Money] 욜로 너무 찾지 마세요. 골로 갈 수 있어요.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의미는 당신이 부여하는 것이랍니다. 남들 눈에 의미없다고 여겨지는 부분이라도 당신 눈에 의미가 있어서 부여를 한다면 그건 굉장히 소중한 것으로 변모가 된답니다. 남의 눈이 아닌 당신만의 눈으로 세상과 조우하세요.

 

[Point Advice] “아하, 그렇군요!”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추임새를 잘 활용해보세요. [Love] 쉽게 마음의 문을 여는 데 둘이 같이 먹는 행동이 중요하네요. [Career]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좋은 결과를 맺도록 해주는 숨은 공신이 될 수 있어요. [Money] 최상의 컨디션을 느낄 수 있을 때 금전운도 호조세를 띠어요.

 

 

 

 

 주간 게자리운세

 

 

조금 답답해도 기다릴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하네요. 그러면 상황이 유리하게 흘러가요. 다만 끝마무리가 좀 안될 듯하니 신경 쓰세요. 고민은 주변사람들과 나누면 맞들 방법이 찾아져요.

 

[Point Advice] 솔직하면서 무겁지 않은 언어습관이 당신을 인기있게 해주네요. [Love] 표현에 서툴러도 진심은 전달될 수 있으니 걱정 말아요. [Career] 타협을 하기 보다는 당신의 생각을 그대로 밀고 가는 게 나아보여요. [Money] 부모님이나 연장자의 조언을 마음에 새겨 행동하면 이득이 따라요.

 

 

 

 

 주간 사자자리운세

 

 

남보다 잘 하기 위해서는 음악가에 못지않은 연습이 필요하지요. 연습시간을 간과하고 남보다 잘 되기를 바라지 말아야 해요. 그건 도둑님의 심보랍니다. 기회를 놓치고 실망할 일을 만들지 말아요.

 

[Point Advice] 칭찬에 후해질수록 행운이 열려요. [Love] 남자의 고백이 용기라면 여자의 고백은 평생이에요. 좀더 신중하세요. [Career] 의견충돌이 예상되는 라이벌을 품고 가야겠어요. [Money] 활동적으로 움직일수록 성과가 보여요.

 

 

 

 

 주간 처녀자리운세

 

 

위인이란 특별한 사람이 아니랍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한 사람일 뿐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지 않고 할 수 없는 일만 바라고 있어요. 나도 그래요.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이라면 결론을 지어야 해요.

 

[Point Advice] 세상에 대한 풍부한 상식이 당신을 돋보이게 할 수 있어요. [Love] 끼어들려는 주변 인물들을 차단하고 둘만의 시간을 즐겨요. [Career] 심신이 안정될수록 기대되는 효과가 커져요. [Money] 믿을만한 사람과 같이 움직이면 어부지로 얻는 게 생길 수 있어요.

 

 

 

 

 주간 천칭자리운세

 

 

뭔가의 걱정으로 가득 차 있나요? 그런데 무슨 걱정이세요? 비가 오면 우산을 쓰면 돼요. 발이 시리면 양말을 신으면 되고, 추우면 옷을 더 껴입으면 되지요. 적절하게 대응하면 하나도 걱정할 일이 없는데 사서 걱정하진 마세요.

 

[Point Advice]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자꾸 토를 달면 감정만 나빠져요. [Love] 맺힌 감정이 있다면 애인과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Career] 상사의 말이라고 해서 무조건 따라야 하는 건 아니지만, 최소한 들어주는 척이라도 하는 게 보신에 유리해요. [Money] 어려운 상황에 처할 것에 대비해 비상금을 확보해 두는 게 좋아요.

 

 

 

 

 주간 전갈자리운세

 

 

최저생계비에도 못 미치는 보수를 받으면서도 웃으며 가슴에 희망을 품고 화목하게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어요. ‘내 생활을 유지하려면 이 돈 가지고는 턱도 없다’ 불평을 하기보단 주어진 것에 감사하는 마음이 필요한 시기에요.

 

[Point Advice] 타산적으로 생각하면 주위에서 사람들이 멀어져요. [Love] 사랑을 뿌릴지, 싸움을 뿌릴지 뿌린 대로 거두는 시기네요. [Career] 잘못된 선택으로 마음이 불편할 일을 만들지 말아요. [Money] 너무 호언장담하면 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겸손하세요.

 

 

 

 

 주간 사수자리운세

 

 

경쟁자들이 있지만, 미리 겁먹을 필요는 없어요. 분수를 지켜가며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확실하게, 끝까지 지켜가면 승산이 있어요. 외부의 도움을 목 빼며 기다리지 말고 자기 결정권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가면 결과가 좋아요.

 

[Point Advice] 상대방 중심에서 생각할 수 있다면 마무리가 좋아요. [Love] 노력한 만큼 사랑이 가까이 다가올 수 있어요. [Career] 정신을 집중해서 일을 추진하면 결과는 굿이랍니다. [Money] 꼼꼼하게 확인을 하면서 일을 진행하면 재물운에 실수가 없어요.

 

 

 

 

 주간 염소자리운세

 

 

한냉성 고기압인가요? 마음으로는 다 될 것 같지만, 현실은 내 마음과 같지 않네요. 하지만 너무 조급하게 서두르지는 말아요. 누군가 당신에게 화를 내면 “ 저 사람이 기분이 안 좋은 일이 있나 보다” 생각하고 넘어가세요. 열 가지 화가 다 지나가요.

 

[Point Advice] 페이스북에 지인이 많이 올라있다 해서 내 사람들은 아니랍니다. [Love] 사랑은 눈에 보이는 부분보다 보이지 않는 부분이 더 중요할 수 있어요. [Career] 내 주장만 옳다고 싸우면 동료들과 불화해요. [Money] 의타심을 버리고 독립적으로 움직여야 먹잇감을 발견해요.

 

 


Posted by 숫놈